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서천 영통 맛집] 서천쭈돈 배달 후기

by 레몬즙한방울 2022. 4. 20.
반응형

H 둘이 점심을 해결해야했던 지난 12월의 어느 주말

오랜만에 둘이서 먹으려니 무얼 먹을까 고민이 되었어요

 

제육볶음 맛집 서천쭈돈이 생각나서

넌지시 서천쭈돈 어때? 하고 물었더니

H 대답

그래~♪

 

남자라면 누구나 제육볶음을 좋아하던데

(나만의 착각일지도...^^;;)

닮지 않아서 인지 아직 어려서인지

쭈꾸미를 좋아하나봐요

 

제육볶음과 쭈꾸미볶음을 도시락으로도 팔고 있어요

먹는 2단계를

H 쭈꾸미볶음도시락 1단계를 선택했어요

 

매장에서도 조리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았기에

금방 집에 배달될 걸로 예상했어요,

역시 금방 도착하네요

 

 

제육볶음도시락이에요

배달되는 동안 음식이 흐트러지지 않게

랩으로 꽁꽁 감싸져있어요

 

 

쭈꾸미볶음도시락이에요

이것도 포장되어 있어요

 

제육과 쭈꾸미 모두 뻘건 색이라 헷갈리면 어쩌지?

살짝 고민했었는데

방에 고민이 사라졌어요

도시락마다 확실한 표시를 해두셨네요

 

포장을 모두 벗기고~

 

 

제육과 쭈꾸미를 제외한 나머지는 동일 구성이에요

, 콩나물, 무채, 샐러드와 사진엔 담지 않았지만 국도 함께 배달되어 와요

 

 

도시락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제육볶음이 차지하고 있어요

매장에서 느끼던 불맛과 매콤함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매장에서 즐겨 먹던 무쌈을 먹지 못해 살짝 아쉬움이 남아요

 

 

맛을 본다는 핑계로 쭈꾸미도 뇸뇸~~

쭈꾸미는 1단계 라서 제겐 살짝 아쉬운 매콤함이지만

쭈꾸미만의 맛이 느껴지네요

 

 

레몬즙 주관적 별점

 

매장의  그대로

집에서도 느낄수 있어서

즐겁고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밥이 살짝 모자라서 감점처리했어요

 

★★★★☆

 

 

 

썸네일에 사용된 폰트는 여기어때 잘난체, 카페24 아네모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