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영통 맛집] 런닝맨 PPL 핵밥 배달

by 레몬즙한방울 2022. 4. 13.
반응형

언젠가부터 런닝맨에서 대놓고 PPL을 하는 것 아시죠?

아침부터 모여 녹화를 진행하며 
점심 혹은 중간 간식을 게임을 통해 지급했었는데
이젠 PPL로 진행하면서 맛을 평가하기도 해요
새롭고 괜찮은 음식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멤버들의 과하지만 밉지 않은 음식 평에서 
음식의 정보를 나름 객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괜찮게 생각하고 있었어요 

얼마 전 한동안 못 보던 런닝맨을 몰아서 보면서 
PPL이긴 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한 번 먹어봐야겠단 생각을 갖고 있던 게 있었어요
특히 하하가 했던 


 이 가격에 이만큼 많이 준다는게 말이 돼?

라는 멘트가 떠올라
(기억엔 왜곡이 있을 수 있음을 감안해야 해요)
마침 배○에서도 찾아볼 수 있어 H와 함께 간단히 먹으면 되겠다 싶어 냉큼 주문했어요

H의 취향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제가 맛보고 싶은 걸로 2개를 골랐어요
큐브스테이크덮밥과 고기듬뿍(부타)덮밥이에요

집과 거리가 좀 있어서 배달료도 비싼 편이었지만
잔뜩 기대하며 기다렸어요

드디어 도착한 핵밥!!!



쏟아지거나 뚜껑이 열리는 일이 없게 
아주 꼼꼼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가끔 뚜껑이 열려서 난장판인 상태로 배달되는 경우도 있는데
포장상태가 너무 마음에 들어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찬은 국을 포함해서 3종류예요
찬이 좀 적은 편이에요
덮밥인걸 감안하면 이 정도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늦은 시간이라 H의 건강을 생각해서도 
많이 먹는 것은 좋지 않을 것 같아 
딱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큐브스테이크덮밥이에요
적당하게 잘 익은 큐브스테이크는 토시살로 만들어진 거예요 
버섯, 파, 양파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인지 기름인지 
잘 모르겠지만 잘 비벼서 뚝딱 해치웠어요



고기듬뿍(부타)덮밥이에요
삼격살과 목살을 합쳐서 조리된 것이에요
고기를 빼곤 큐브스테이크덮밥과 비슷한 내용물이죠?
겨자소스가 들어가는 것만 조금 다르고 거의 비슷한 모양새예요
그래도 맛은 큐브스테이크덮밥과 차이가 조금 나네요
이것도 잘 비벼서 뚝딱!!!

먹고 나니 런닝맨 멤버 누군가가 하하에게 던진 말이 생각났어요

"니가 이게 얼만지 알아?"


마음 한 편으로 하하의 말에 너무 양을 기대했었나 봐요

하하에게 속은 기분이 들었어요

 

맛과 포장 점수는 높게 주고 싶지만
양이 생각보다 너무 적어 점수를 깎고 싶어 졌어요
하지만 오늘 저녁은 좀 적게 먹는 것이 한 가지 목표였기에
점수는 살짝만 깎을게요
  

레몬즙 주관적 별점


★★★★☆

포장 점수, 맛 점수 우수, 양이 좀 적은 편이에요

다음엔 포장으로 한 번 이용해볼게요


※ 썸네일은 미리캔버스로 만들었어요. 미리캔버스에서 제공되는 THE홍차왕자콩나물, 여기어때 잘난체가 사용되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