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배달 - 요녀석 파스타

by 레몬즙한방울 2021. 12. 7.
반응형

우리 집최고 요리사 S 퇴근이 아주 늦는 날인 화요일…

이런 만큼은 외식이 필요해요

S 쉬는 시간이 필요하니까요 ^^

 

하지만 코로나19 대한 경계를 늦추고 싶지 않아

배민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메뉴 선택권은 제게… ^^

 

배달 공화국이 현실 속에도

식사 메뉴를 정하는 여전히 어려워요

 

우선 오랜만에 파스타를 맛보기로 하고

배민을 들어가니…

와우!!!

파스타를 파는 곳이 정말 많네요

 

요기조기 기웃기웃

요녀석 파스타에서 주문하기로 했어요

 

기본면이 150g!!!

많은 건지, 적은 건지, 적당한 건지 없어요

그래서 보통은 양이 그리 많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파스타 3종류와 필라프 하나를 주문했어요

 

 

60 내에 도착한다는 톡을 받았는데

오늘도 예고된 60 보다는 빨리 앞에 도착했어요

 

 

종류별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셔서

음식물이 새어나갈 틈이 없을 같아요

피클도 3개나 보내주신 쎈스!!!

김치도 1개가 있는 걸로 보아 메뉴 하나당 1개의 찬을 보내시는 같아요

 

 

리뷰를 부탁하는 서비스도 들어있어요

 

 

포장을 제거하고 모든 뚜껑을 열었어요

 

 

리뷰 서비스는

우리 집 H 코울슬로 킬러인데

어찌 알고 보내셨는지.. ^^;;;

그래도 최대한 주관적으로 리뷰 달아보겠습니다

 

 

이 녀석은

인기로 분류되는 까르보나라에요

H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에요

베이컨이 가득 들어서 더욱 고소한 맛이 나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에요

동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메뉴였는데

아무런 표현도 적혀있질 않아 의아한 생각이 들었어요

살짝 매콤하긴 했지만

매운걸 워낙 잘먹어서 그런지 무난했어요

 

 

로제 파스타처럼보이지만

(취향저격) 베이컨 투움바 파스타에요

 

아웃백 전용 메뉴인 줄 알았던 투움바 파스타…

요녀석 파스타에선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베이컨이 까르보나라 만큼이나 가득 들어있어서

빨간 국물 까르보나라 같은 느낌???

베이컨을 좋아하는 제겐 아웃백의 투움바와는 다른 즐거움을 주는 맛이엇어요

 

 

치즈가 살짝 녹아 있는 볶음밥!!!

요녀석 파스타의 (매출1위)를 찍는다는 목살필라프에요

호불호 없이 모두가 즐길 있는 맛이라 매출1위를 찍을 있는 같아요

 

 

레몬즙 별점

 

S 맛은 괜찮으나 이렇게 집에서 먹으니 분위기가 나지 않아 실망

H 맛있게 뚝딱 해치웠어요

모두 먹기 좋았어요 특히!!! 베이컨이 가득했던 까르보나라와 투움바가 좋았어요

 

150g 먹성 좋은 성장기 H 결코 적게 먹지 않는 제겐

살짝 부족한 양 이었어요

목살 필라프를추가로 라인업 것이 오늘의 !!!

 

시장이 반찬이라 있는 시간대에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맛있게 먹은 음식이라

지극히 주관적으로 5 줬어요

 

★★★★★

 

조금 객관적으로 평가가 필요할 같아

주문해서 먹으려고 기회를 옅보고 있어요

다음번엔씹어먹으며 평을 남겨볼게요

 

 

 

 

썸네일에 사용된 폰트는 카페카페 24 무료폰트인 카페24쑥쑥체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