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카페 ·디저트

레터링케이크로 결혼기념일 챙기기

by 레몬즙한방울 2021. 12. 1.
반응형

얼마 전에지난 결혼기념일

넘어가려야넘어갈 없는 가장 추억해야하는 소중한 날이죠

코로나19 덕에(?) 기념 여행을 마음껏 없는 상황이라

올해는 어떻게 축하하며 보낼까 고민하다가

나만의 특별한 케이크인 레터링케이크준비하기로 했어요

 

레터링케이크를구매할 있는 곳이 많아지긴 했지만

이번 결혼기념일 월요일!!!

월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많았어요

 

그래서 지난번 H 생일때 레터링케이크구매했던

소롱플라워케이크레터링케이크준비하기로 했어요

 

아직 소롱플라워케이크와 카톡친구니까

카톡으로 의뢰를 했어요

 

 

전에는 못보던 도시락 케이크 생겼어요.

도시락 케이크는 어떤건지 궁금해 찾아봤어요

 

출처 : 소롱플라워케이크 인스타그램

 

도시락 케이크 초미니…

살짝 마음에 들었지만 결혼 기념으론…

이 녀석은 다른 기념일에 사용해야겠어요

 

빵의 종류시트라고 하는 걸 오늘 알았어요.

시트 생크림, 초코, 당근, 레드벨벳, 흑임자

이렇게 다섯 종류가 있어요.

전에는 당근 케이크 먹었기에 다른 종류를 먹어볼까 했지만

촉박한 시간 중의 선택이라 이번에도 당근 케이크 선택했어요

 

그리고 사이즈는 1,

사진과 문구를 부탁했어요.

그리고 약속한 시간에 방문해서 받아왔어요

 

 

엄마, 아빠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는 H의 손발이 보여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조금 어릴 때 사진으로 레터링케이크를 부탁드렸더니

너무 어리게 그려주셨네요

 

코로나19 감염을 무지무지 조심하느라

최대한 외식을 자제하고 있기에

집에서 간단하게 축하했어요

 

 

퇴근하는 길에 예약해둔 장미꽃다발을 챙겼어요

요즘 유행하는 빈티지장미라고 하네요

절대 시들시들한 장미가 아니라고 강조하셨어요

꽃도 유행이 있다는걸 오늘에야 알았어요

 

케이크는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었지만

당근시트와 조합인 크림치즈 저희 입맛엔 너무 느끼했어요

그래도 남기지 않고 먹은 안되는 케이크에요

 

다음엔 생크림이나 흑임자 케이크도전을 해봐야겠어요

 

레몬즙 주관적 별점

 

★★★★☆

 

케이크 디자인과 당근빵이 맛있었어요

하지만 크림치즈가 생각보다 느끼해 입맛에 맛질 않아 사별줬어요

 

 

 

 

 

※ 대표 사진과 서명에 사용된 폰트는 각각 카페 24 쑥쑥, 더페이스샵 잉크립퀴드체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