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카페 ·디저트

아내의 생일 레터링 케이크로 점수따기

by 레몬즙한방울 2020. 11. 13.
반응형

지난 아내의 생일…
이번 생일에는 어떤 특별한 것을 준비할까 고민을 하던 레터링 케이크라는 알게 되었어요.

레터링 케이크는 케이크에 그림, 사진, 글을 직접 써주는 케이크였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 있어 특별한 날에 알맞은 케이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이걸 알게된 날이 바로 아내의 생일이라 당일 주문이 가능한 곳을 수소문하기 시작했어요
이젠 시간과의 싸움이죠

Photo by Andy Beales on Unsplash

대부분 레터링 케이크하는 곳이 월요일 휴무네요.
지금이… 월요일인데..ㅠㅜ
이곳저곳을 뒤져 겨우 찾은 곳은 동탄의 빨간머리 앤!!!

지나면서 자주 봤던커피숍인 줄로만 알았던 곳인데 레터링 케이크를 파는 곳인지 몰랐네요.
당일 레터링 케이크 주문이 가능한지 다시 한번 확인 확인했어요.
다행히 가능하다고 해요~ ~ 정말 다행이예요!!

문자로 케이크 가격과 주문방법을 안내받았어요.

빨간머리 앤 케이크 주문 안내문자.

케이크는 우유, 생화, 생과일/ 자몽 등등 종류가 다양했어.
아주 오랜만에 케이크를 주문하려니 가격대가 생소하네요.

어떤 케이크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생화 케이크를 선택!!
케이크에 들어갈 문구와 사진을 함께 보냈어요.

어떤 모습의 케이크일지 정말 기대되네요.

드디어 예약시간에 케이크를 받아왔어요.

레터링 케이크

기대했던 것 만큼 얼굴은 예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귀엽게 나와서 저는 마음에 드는데... ㅎㅎ
아내는 자기 얼굴이 저렇게 생겼냐며.. ㅎㅎ

얼굴이 있어서 케이크를 자를 수가 없네요.
얼굴을 비켜가며 겨우 잘라서 한 입 먹었는데
와우!!! 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술술 넘어가는 케이크는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레터링 케이크 찾느라 미처 몰랐었는데 동탄에서 케이크 맛집 하나였네요.

일주일 아이 생일때도 레터링 케이크를 준비해볼까 생각하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