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동탄한우 산지애 한우타운 다녀왔어요

by 레몬즙한방울 2020. 5. 27.
반응형

갈 때마다 광고에서 가끔 보이던 산지애
한 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던 곳이었지만
그리 많이 구미가 당겼던 곳은 아니었다.

로컬푸드 매장으로 향하면서 집 근처에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위치도 확인했으니 날을 잡아 한 번 가보자 싶었다.
드디어 산지애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산재애 한우타운

일반 음식점인 줄 알았는데
주차를 하고 보니 한우만 취급하는 정육식당이다.

@산지애 한우타운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서인지
접근성이 약간 떨어져서인지
이미 한 바탕 지나간 것인지
손님이 그리 많진 않았다.

꽤나 널찍한 실내를 테이블로 꽉 채워두지 않은 게 우선 마음에 들었다.

@산지애 한우타운

정육코너는 화살표를 따라 가면 있고, 옆에 셀프바도 보인다. 

@산지애 한우타운, 셀프바

셀프바도 아주 널찍하게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다. 
손님이 많아 북적이더라도 좀 여유를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자리를 먼저 잡고 정육코너로 향했다.

@산지애 한우타운, 정육코너

이름은 정육코너인데... 분위기는 사뭇 다르다.
여느 정육식당과는 달리 각종 과일, 음표를 함께 판매하고 있었다.

@산지애 한우타운, 정육코너

전시되어 있는 녀석들 중 과일도 고를까 했지만 다음에 선택하기로 하고
한우들 중 오늘 먹을 녀석들과 버섯을 고르고
자리로 가니 이미 테이블 세팅이 완료되어있다.

@산지애 한우타운

수저가 보이지 않아 당황했는데 테이블에 개인 포장으로 준비되어 있었고
기본찬은 다양하진 않지만 셀프코너에서 언제든 채울 수 있을 테니 OK!!

하지만 모든 찬을 셀프코너에서 채울 순 없었다.
과일, 쌈채소, 반찬으로 나뉘어 있었지만 없는 것도 있어서 더 요청해야 하는 것 같았다. 
애석하게도 오늘을 대식을 할만한 컨디션이 아니어서 찬 리필을 하진 않고 고기에만 집중했다.

바로 된장찌개와 공깃밥 그리고 물냉면을 주문했다.

개인적으론 반값소 보단 산지애 된장찌개가 더 입맛에 맞았다.
반값소에선 멸치육수 맛이 너무 진해 그 맛을 잊기 위해 고기를 더 먹었으니...ㅎㅎ

@산지애 한우타운

한우라 신선도가 높아 그런지
엊그제 갔었던 반값소 보다는 아주 부드러워
순식간에 고기들이 입속에서 사라졌다.
컨디션이 좋았다면 아마 몇 접시 더 먹었을 것 같다.

@산지애 한우타운

가성비로 고기를 먹을 땐 반값소로
양질의 고기를 먹고 싶을 땐 산지애로 와야겠다.

[이전글] 가격도 반갑고 맛도 반가운 반값소 동탄점

 

가격도 반갑고 맛도 반가운 반값소 동탄점

153Points 부대찌개에 오랜만에 방문했다 발견한 반값소 가격과 맛이 괜찮다는 소문에 무작정 들렀던 곳이다. 대여섯번 정보 방문하니 우리 가족에 최적화된 메뉴를 결정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 �

dittoyj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