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카페 ·디저트

영통 파머스도터 수박주스

by 레몬즙한방울 2019. 6. 27.
반응형

영통 홈플러스건너편에서 아들을 만나기로 한 약속시간이 다되어 가는데 한 20여분 애매하게 시간이 남았다. 홈플러스를 둘러보기엔 시간이 너무 짧은것 같고, 커피는 오늘 많이 마셨고, 어떻게 남은 시간을 보낼까 고민하던 중 과일주스가 눈에 들어왔다. 

갑자기 더워져서 그런지 수박이 좀 당기는 것 같아 무작정 들어왔다. 

당연히 생과일이겠거니 하고 줄을 섰는데 앞서 계신 아주머니께서 다 생과일을 직접 갈아주는지 물어봐주신다. 눈으로 보지 않으면 믿을 수 없는 것도 많고, 생과일을 직접 갈아주는 것 치고는 가격이 싼것 같기도 하니 물어볼만하지...

사진으론 찍진 않았지만 카운터 뒤로 오렌지 착즙하는 기계도, 있고, 과일도 전시되어 있는 걸로 봐선 직접 갈아주는 게 거의 100%였지만 궁금하셨나보다. 

직접 갈아서 만들어 준다고 하는걸 직접 들으니 나름 만족도도 상승했다. 

수박주스 하나를 주문하고 나서야 매장 안쪽을 둘러보았다. 

파머스도터 매장 내부

카페 이름처럼 농장의 한켠에서 차를 마시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꾸며져있었다.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커피도 나름 저렴한 편이어서 다음에는 커피를 마시며 파머스도터 내부에서 아들을 기다려보면서 시간을 보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딸기주스

덥다고 너무 급하게 마시지 마라는 배려로 초록색 잎도 들어있다. (개인적인 해석... ^^*)

먹어보니 맛은...

그냥 수박주스 ㅎㅎ

다음에 시간을 보내면서 커피도 마셔봐야겠다. 초딩입맛이라 커피를 가리진 않지만 신맛이 나는 계열의 원두만 아니면 종종 들르게 될 것 같다.

반응형

'Health > 카페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레파로(Café Reparo)  (2) 2019.11.30
서천동 맛집 신명호 베이커리  (0) 2019.08.25
카페블루머그  (0) 2019.04.16
서천동 이디야에서  (0) 2018.12.13
요롱카롱 돼지바 마카롱  (0) 2018.1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