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잔티젠 복용기 (2일차)

by 레몬즙한방울 2017. 11. 30.
반응형

다이어트는 현대인의 숙제와도 같은것

다이어트는 한 번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시도해 본 사람은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를 경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누구나 요요현상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꿈꾸죠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것을 찾아봤는데

요즘 대세는 잔티젠이더군요.

잔티젠이라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이 대세라고 해서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녹색창에서 잔티젠을 검색해보니

박기량 슈퍼잔티젠이 연관검색어로 많이 등장하네요.

치어리더 박기량씨가 잔티젠을 복용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긴 했지만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선택하기 쉽진 않았지만

어차피 같은 제품일거라 생각하고

녹색쇼핑에서 녹색페이를 페이백해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

잔티젠이 무엇인지 궁금해지네요.

잔티젠 사이트에선

미역 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복합 추출물로 미역 등 갈조류에 미량만이 함유된 미역추출물의 주성분인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주성분인 푸닉산이 배합된 다이어트 신소재

라고 합니다.

2013년 미국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2013년 식약처에서 개별인정형 건강식품으로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기초대사량인데

하루 600mg 섭취 시 400Kcal 증가한다고 광고하고 있네요.

현재 이틀째 복용하고 있는데 도대체 효과는 언제쯤 나타날까?

후기를 보면 섭취후 심장이 두근거린다던가 하는 여러 증상이 있다고 하는데

이틀째 복용한 현재 아직 아무런 증상은 없습니다.

그래서 판매사이트에서 그래프를 본 것 같아 다시 들어가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잔티젠을 꾸준히 복용할 경우 체지방체중 감소효과가 있는 그래프를 사이트에 올려두었네요.

그래프를 그냥 지나치기 쉬운데 다시 자세히 보니

x축은 Time(weeks)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전 Day 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그렇다면...

4주치를 구입한 저는 그래프에 나온 만큼 효과를 본다고 생각하면

흠...

2-3번은 더 4주치를 구매해서 꾸준히 먹어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네요.

이왕 구매한 거 꾸준히 복용하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해봐야겠어요.

 

 

드디어 주문한지 하루만에 잔티젠이 도착했습니다.

2주분이라 2박스가 들어있네요.

개별포장되어 있어 먹다가 변질될 염려는 없을 것 같아요.

엊그제 자기전에 한 번 복용하고

어제 다시 한 번 복용하고는

아침에 체지방이 측정되는 체중계로 체지방을 확인했는데 약간은 줄어 들었네요.

하루 정도는 약이 아니라도 변화가 가능하니 일주일 정도 지켜보고 다시 후기를 남겨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