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자몽으로 주유예약하고 할인도 받으세요

by 레몬즙한방울 2018. 1. 9.
반응형

SK주유소에서 주유하시는 분들....

자몽주유라는 걸 보신적 있죠?

저도 처음엔 저게 뭐야? 하고 그냥 넘어갔었는데

미리 주유 예약하는 어플이더라구요.

이걸로 예약하면 리터당 60원 정도 더 할인이 되니

SK주유소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깔아서 사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자몽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볼게요.

 


[자몽 실행화면]

자몽을 먼저 실행하면

상단에는 마이쿠폰, 스탬프, 자몽캐쉬가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에 주유소 찾기 & 주유하기 가 있구오

아래에 최근주유, 단골주유가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기름을 넣게 될지 몰라 전 봍오 주유소 찾기를 눌러서 합니다.

처음 이용한다 생각하고 처음 사용하는 법을 알아볼게요.


[주유소찾기 실행화면]

주유소찾기를 눌러봤습니다.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중심으로

선택된 반경내의 주유소를 보여줍니다.

물론 SK주유수만입니다.

반경은 조절할 수 있으니 나중에 선택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바꿀 필요가 없어서 그냥 사용합니다.

화면 확대 축소가 가능하니 요리조리 찾아봐서

가장 가격이 저렴한 주유소를 찾았으면

그 주유소를 눌러주세요.

  


[주유소를 선택한 직후 화면]

주유소를 선택하면 원래 가격과 할인된 가격이 표시되고

기름의 종류와 금액과 리터단위로 선택해서 예약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주유량을 결정한 직후 화면]

저는 리터 단위로 주유하는데 주유소에서 보통 많이 주유하는 단위는

장난을 친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어서

35리터 씩 주유합니다.

원하는 주유방법을 선택하면 결제하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할인된 내역이 보이죠?

얼마안되는 금액이지만 쌓이면 크니까

최대한 할인 받으세요.

핸드폰에서 신용카드를 등록해두시면 결제가 편합니다.

 


[결제요청화면]

결제하기를 누르면 결제요청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결제가 진행이 되는데 지문이나 홍채를 등록해두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개인정보에 민감함 부분이 있어 결재진행화면은 패스~

 


[결제완료]

결제가 완료되면 이 화면이 나옵니다.

 


[예약번호 화면]

이제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는 예약번호가 안내되었습니다.

주유소에가서 자몽주유 버튼을 누르면 예약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6자리 번호를 잘 기억하시고 입력해야하구요.

다른 주유소에서는 사용되지 않으니 꼭! 원하는 주유소를 선택하고 자몽예약을 진행해야겠죠?

 


[주유끝!!!]

주유가 끝나면 이렇게 안내도 해주네요.

자몽 주유로 좀더 아껴보세요~

 

참 그런데 1월 11일부로 자몽이 모스트로 바뀐다고 하네요.

앱이 바뀌어도 할인은 계속 받을 수 있으니까

계속 이용해봐야겠네요.

모스트로 변경된 후

사용후기 다시 올릴게요.

 

 

반응형

'Life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스트 주유(자몽주유)  (0) 2018.01.16
음식물 쓰레기 이제 바이바이~  (0) 2018.01.11
꿈두레도서관 1월 문화행사  (0) 2018.01.03
잔티젠 복용기 (2일차)  (0) 2017.11.30
한·중 통화스와프 연장 확정  (0) 2017.1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