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센트럴파크 조선면가 다녀왔어요~

by 레몬즙한방울 2017. 9. 22.
반응형

동탄 센트럴 파크 인근 음식점 중 가장 유명한 곳은?

단연 홍익돈가스입니다 늘 대기가 길기로 유명하죠.

조선면가는 홍익돈가스 옆에 생긴 국수집이네요.

이름이 비슷한 다른 국수집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늘 그냥 지나치다

이번엔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이름은 국수집인데 국수는 어디간건지 안보이고,, 잘못 알고 있는 건가??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메뉴판의 상식을 깬 새로운 메뉴판이네요.

한지에 메뉴가 프린트되어 있어서 식사 전부터 신선한 느낌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볶음 우동과 소고기 덮밥?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판모밀을 주문하고

먼저 나온 밑반찬...

먹음직한 단무지와 배추김치네요.

배추김치는 미안할 정도로 계속 먹었답니다.

주변을 살펴보며 흔적 남기기

    

정갈하게 정리된 양념통과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제면실은

음식에 대한 신뢰도를 ↑↑↑↑↑↑↑

기다리고 기다리던 볶음우동이 나왔습니다.

 

살아 움직이는 듯한 가스오부시 볶음우동을 꽃이죠

보통은 요즘 볶음우동이 매워서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지 물어봤었는데 전혀 맵지 않고 조절이 안된다고 했었어요.

그런데... 정말 하나도 안맵네요. 너무너무.. 안매워... ^^;;;

그래도 나름 음식의 조화가 이루어져 맛없다는 느낌은 아니예요.

 

작은사이즈를 주문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양이 적은 덮밥, 아들이 먹을 판모밀...

요즘은 왠만한 어른만큼 먹는 아들 덕에 고기만두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우리 음식을 먹다 주변을 보니 엄청 큰 그릇이 놓여있는 테이블들이 있군요.

우동을 시키면 초대형 그릇에 담아주나봅니다.

다음에도 와서 먹어보고 싶은 곳이므로 다음에는 큰 그릇 우동에 도전해봐야겠네요.

이번에도 먹은 그릇은 깔끔하게 정리하고 가게를 나섭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라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이 시간은 피하셔야겟어요.

반응형

'Health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빔국수가 땡길땐 망향이죠~♥  (0) 2017.09.29
오산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0) 2017.09.28
망향비빔국수 유래  (0) 2017.09.19
동탄 박장대소 불고기 2탄  (0) 2017.09.17
주일 오후는 카페에서?  (0) 2017.09.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