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Windows

넷플릭스 오류 D7361-1254 해결방법

by 레몬즙한방울 2022. 4. 21.
반응형

예전에 넷플릭스를 이용하기 시작하면서

H 함께 즐겨보던 힐다의 영화 버전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영어 공부도 시즌1 부터 다시 정주행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엣지에서 플레이를 눌렀어요

 

 

헉...

 

 

전에 핸드폰으로 플레이했을 아무 이상이 없었는데..

다시 핸드폰으로 플레이해보니 잘되네요

 

혹시나 하고 크롬으로 해보니 잘돼요

엣지에서만 되는 이유가 뭘까요???

 

4K 영상은 엣지에서만 볼 수 있다는데…

 

해결을 위해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해봤어요

 

 

HTML5 관련된 오류 코드 같아요

브라우저 문제라는 생각이 들어요

 

고객 센터 정보를 클릭해볼게요

 

 

해당 오류를 조사중이라는 문구만 나오네요

Netflix는 거대기업일텐데

아직 조사중이라니…

 

4K 영상을 포기해야 하는 걸까요??

 

구글링으로 엣지에서만 발생하는 장애이고

해결방법도 아주 간단했어요

 

오류 D7361-1254 해결하기

 

 

엣지의 [설정]으로 이동해요

 

 

[시스템 설정]에서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옆의 스위치를 클릭해서 비활성화해요

 

 

[다시 시작] 클릭해서 엣지를 재시작해요

 

 

힐다를 실행해보니 아주 되네요

 

오랜만에 영어 공부를 핑계로 힐다를 정주행 해보고

 

이제 4K 지원되는 영상도 제대로 즐길 있을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