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Windows

잉크립퀴드체 다운로드 경로가 바뀌었어요

by 레몬즙한방울 2021. 12. 8.
반응형

 

128G SSD 장착된 노트북이 기본사양이던 시절이 있엇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도 SSD 저장공간이 128G에요

 

처음엔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저장공간이 턱없이 부족해졌어요

 

256G 교체, OS 재설치 하고 잉크립퀴드 폰트가 설치되지 않은걸 발견했어요

 

예전에 올렸던 글을 찾아가서 링크를 클릭!!!

!!!

더페이스샵 만의 웹페이지가 사라졌어요

폰트가 어디 있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그래서 정말 열심히 여기저기 뒤져서

잉크립퀴드체를 다운받을 있는 곳을 알아냈어요.

 

URL 주소https://www.naturecollection.com/mall/index.jsp

 

주소를 클릭하면 Nature Collection 홈페이지로 들아갈 있어요

 

 

다양한 브랜드 라인을 확인할 있어요

더페이스샵을 클릭하세요

 

 

브랜드 소개 자세히 보기를 클릭합니다

브랜드 소개 자세히 보기가 보이지 않으면

오른쪽에 있는 숫자 옆의 <,> 클릭해서 찾으면 되요

1/9 에 있어요

 

글을 작성하면서 확인해보니 1/16 까지 늘어났어요

브랜드 소개 자세히 보기는 1에 있으니 숫자가 바뀐다고 당황하지 않고 1로 가면 있어요~

 

더페이스샵 브랜드 설명이 나오죠?

아래로 ~~ 내려가면

 

 

더페이스샵 잉르립퀴드체를 다운받을 있는 링크가 걸려있는 버튼이 보여요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는 폰트를 여기서 받을 있어요

 

폰트 가이드 읽어보시고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이상캘리그래피 서체 같은 느낌의 매력적인 폰트 잉크립퀴드체다운로드 방법이었어요

 

 

 

썸네일에 사용된 폰트는 카페카페 24의 무료 폰트 카페24쑥쑥체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