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생생정보 오대귀찜 황제해물 찜 스토리

by 레몬즙한방울 2020. 2. 23.
반응형

가끔 저녁시간에 방영하는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를 보며 우리집 근처에도 저런 맛집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해보는 경우가 종종 있다. 

지난 금요일 저녁에도 오대귀찜을 보며 군침을 흘리고 있었다.

오대귀찜 @생생정보

그런데 홀이.. 사장님 얼굴이... 어디서???

바로 아파트 뒤편에 있는 황제해물의 실내와 똑같았다. 
그래서 저녁거리를 고민하던 우리 가족은 방송을 보고 사라들이 몰려오기 전에 먼저 가야한다며 황제해물로 향했다.

방송을 보다가 후다닥 나오느라 방송에서 봤던 메뉴를 정확하게 기억하진 못했다. 
그래서 메뉴판을 보고 어떤 메뉴였는지 기억을 떠올려보기로 했다.

황제해물 메뉴판

해물찜을 방송에서 본 것 같아 해물찜을 먹기로 했다. 
어른 2, 초등 1이 먹기엔 소면 충분하리라 생각하고 주문을 하면서 언제 촬영을 했는지 물어봤더니
지난주에 갑자기 촬영제의가 들어왔다고 하신다.
사장님은 방송과 얼굴이 그대로여서 신기하단 생각이 들었다. 
보통은 방송보다 얼굴이 작게 보인다고 들었는데 요즘은 그렇지도 않나보다.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방송에서 봤던 실내 모습을 다시 확인 할 수 있었다.

황제해물 실내
황제해물 룸

잠시후 찬거리가 나오기 시작했다. 

@황제해물 찜스토리, 미역국

식탁에 2개의 인덕션이 있어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했는데
그 중 하나는 미역국을 데우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었다. 
다른 하나는 탕을 주문하면 탕을 데우기 위한 용도로 사용될 것 같다. 

@황제해물 찜스토리, 미역과 꼬시래기

신선해 보이는 미역과 꼬시래기가 해물찬으로 나왔다. 

@황제해물 찜스토리, 샐러드

파스타면이 들어 있는 샐러드도 찜이 나오기 전 입맛을 돋궈주었다. 

@황제해물 찜스토리, 기본찬들

유난히 배가 고팠던 오늘이라 그런지 찬들이 입에 촥촥 감겼다.

@황제해물 찜스토리, 찬들

어른들은 어떤 찬이 나와도 잘 먹을 수 있지만 
매운걸 못먹거나 아직 골고루 못 먹는 아이는 먹을게 버섯, 고구마튀김, 샐러드, 김 정도인것 같다. 

@황제해물 찜스토리, 매콤해물찜

찬을 하나하나 즐기는 동안 매콤해물찜이 나왔다. 
아이와 함께 먹어야하니 보통맛으로 주문했다.

방송에서 보는 것과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 오징어도 안보이고...
글을 올리면서 알게 된 것이었지만 
방송에 나온건 오대귀찜, 우리가 주문한건 매콤해물찜이었다. ㅠㅜ

메뉴판엔 오대귀찜은 없는걸로 보아 아마 매콤아구찜이 오대귀찜인듯 하다.

@황제해물 찜스톨토리, 매콤해물찜

전복과 문어등 각종 해물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다.

@황제해물, 매콤해물찜

가장 작은 사이즈임에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면서도 기분이 좋았다. 

@황제해물, 매콤해물찜

매콤해물찜을 먹는 동안 방송을 보고 찾아온 팀이 몇 있었다. 
그 팀들은 모두 오대귀찜을 주문한 듯 보였고 5인 이상인 팀들이어서 그런지
커다란 문어를 직접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다. 

해물찜이라 그런지 아구에 살이 많진 않아 약간은 실망했지만 다른 해물들이 푸짐해서 이내 실망감은 사라졌다.

처음엔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으니 밥이 한 사람당 하나씩 필요할 것 같았지만
먹다 보니 꽤나 많은 양이어서 밥 한공기는 반납했다.

예전에 왔을 땐 입구에 해물들이 가득 있었는데 오늘은 깨끗하게 비워져 있었다. 

다음번엔 가서 오대귀찜에 도전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