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사용후기

[후기] 로켓와우 X 마브스 2in1 멀티고데기

by 레몬즙한방울 2019. 11. 22.
반응형

고데기의 갑작스런 운명


박준 뷰티랩에서 나온 멀티고데기가 드디어 운명하셨다. 8년 정도 사용한 것 같다. 홈쇼핑에서 구매한 몇 안되는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는데... (사실 내가 사용자가 아니라서 실제 사용자 입장에서 느꼇던 것은 아니다) 전기선 부분이 단선되어 고쳐 쓰다 드디어 다시 끊어져서 이제는 새 제품을 알아보기로 했다. 

 

로켓와우???


검색을 해보니 지금까지 아내가 사용하던 박준 뷰티랩 멀티고데기와 비슷해보이는게 쿠☆에서 인기 2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것저것 비교해보니 그래도 사용하던 것과 비슷한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나아보였다. 하지만... 검색을 하던 시간은 10시 쯤이었던 것 같은데 로켓와우로 주문하면 내일 새벽 7시 이전 도착예정이란다. 그리고 30일 무료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있었다. 

출처 : 쿠팡 로켓와우 클럽

당장 운명한 고데기를 고칠 재료는 없는데 내일 아침에 아내에겐 고데기가 필요하니 무료체험을 먼저 신청했다. 로켓와우 클럽에 가입하면 로켓배송상품은 100% 무료라 하니 반드시 지불해야하는 비용이긴 하지만 아깝게 느껴지는 배송비는 머리속에서 지워지기도 하니까...

로켓와우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상품을 주문하기 전 다시한번 살펴 보았으나 처음 마음먹었던 것으로 결정하기로 했다. 

출처 : 쿠팡

정말 새벽에 배송된 고데기


모두가 이용하고 있을 새벽배송이겠지만 아주 늦은 시간에 주문한 터라 '정말 새벽에 받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있었다. 

Amazing!!!

아침에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하면서 현관을 살펴보니 정말 배송되어 있었다. 어떻게 이런 시스템이 가능한지 궁금함이 마구 밀려들었지만 당장 급할 때 아주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아서 예전 24시간 운영하던 대형마트 같은 든든함으로 마음 한 구석에 자리잡았다.

 

생각보다 컴팩트한 마브스 2in1


기존에 아내가 사용하던 박준 뷰티랩 2in1 고데기는 발열판 면적이 넓어 컬을 넣을 때 종종 얼굴이 닿아 힘들었다고 했다. (내가 직접 사용하지 않으니 알수 없는 부분이었다) 마브스 2in1은 어떨지 받은 제품을 열어보았다.

컬을 위한 방열판이 약간 작게 설계되어 얼굴에 닿을 염려가 좀 적어 보인인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는 60min Auto OFF 기능이다. 머리 세팅을 하다보면 정신없이 나갈때가 종종 있는데 그때 마다 전원을 껏는지 안껏는지 늘 헷갈리는 경우가 많았다. 전원을 키고 6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기능은 정신없는 현대인들에게 아주 안전하고 유용한 기능이라 생각된다. 

마브스 2in1

기존 사용하던 박준 뷰티랩 제품과는 버튼 배치가 좀 달라 사용하는데 적응이 필요할 것 같타. 6단계 온도 표시 LED가 있어 현재 온도를 알 수 있어 헤어 세팅이 도움이 될 것 같다. 몸체와 전원선이 연결되는 부분의 자물쇠 모양은 사용하지 않을 때 고데기를 오므린 상태로 고정할 수 있는 자물쇠 버튼이다. 저장에도 한껏 신경을 쓴 것이 보인다. 

전원을 키고 세워둔 모습

2in1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후기를 보면 뜨거운 상태로 바닥에 두기 겁난다는 의견이 많았다. 컬을 위한 방열판이 작아지고나서 고데기를 이렇게 세워둘 수도 있다. 

전원을 키면 현재 온도에 불이 들어온다. 이 외에는 전원이 들어와있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는 것이 단점이다. 이전에 사용하던 모델은 전원 On/Off 때 소리가 나고 측면에 LED가 있어 현재 어떤 상태인지 알기 쉬웠었다. 이 모델은 세워두지 않으면 알기 어려울 것 같다. 조금은 귀찮아진듯... ㅠㅜ

현재 고데기의 전원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다

하지만 60분이 지나면 자동 Off 되는 기능이 있으니 큰 염려 없이 사용해도 되겠다.

장단점


(+) 6단계 온도조절 및 현재 온도 표시 LED. 사용하다 세워둘 수 있어 안전하다. 60분 자동 OFF, 나름 저렴하다.

(-) 전원 On/Off를 직관적으로 알기 어렵다. 

이런 특징이 있었다. 급하게 찾아 주문하긴 했지만 나름 잘 산듯 해서 뿌듯하다.

마브스 2in1 스트레이트 웨이브 멀티고데기 MS-235(쿠팡)

 

마브스 2in1 스트레이트 웨이브 멀티고데기 MS-235

 

oevery.com

 

※ 이글은 애드픽 쇼핑에서 제품을 검색 쿠팡에서 실제 구매, 사용 후 작성한 후기이며 소정의 수수료을 지급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