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용기

G6 핸드폰 케이스 이너스 슬림메탈자켓구매기

by 레몬즙한방울 2018. 10. 17.
반응형

G6를 구매해서 사용하기 시작한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1년 동안 처음 구매했을 때 받았던 케이스를 잘 사용해왔지만 몇번 떨어뜨렸더니 너덜너덜해져서 케이스를 교체해야할 때가 되었네요. 

G6 본연의 두께를 느끼며 들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최근에 들어서 슬림한 케이스 위주로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눈에 들어온 케이스가 이너스 슬림메탈자켓 케이스예요.

[출처 : 쿠팡]

일단 가격 착하고 무료배송이라 선택해봤습니다.

 


[사진출처 : 쿠팡]


6가지 색상중에 어떤걸 할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검정색은 너무 식상하고 빨강은... 좀 그렇고. 고심 끝에 골드를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전에 사용하던 케이스도 골드라 식상하지 않을까? 우려하면서 선택하긴 했는데

 

로켓배송 상품은 아니였지만 주문한 바로 다음날 받았습니다. 사진으로는 구분이 안되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완전골드입니다.

 

 

케이스 안에 설치 방법이 적혀있는 종이가 들어있네요. 왜 들어있는걸까? 궁금했는데

위, 아래 범퍼가 분리되는 구조입니다. 메탈 느낌이 나도록 되어 있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착했던 거죠. ^^

 

본체는 무광이고 맨들맨들한 재질입니다.

상하 범퍼는 광택이 나고 맨손으로 잡았을 때 착 달라붙는 느낌의 재질로 되어 있어서 쉽게 미끌어지지 않도록 나름대로 배려한 디자인입니다.

 

케이스를 장착한 다음 작창순서 뒷면을 보니 해체순서도 친절하게 적어두셨네요.

기대했던 것 보다 꽤 만족스럽네요.

이제 왠만하면 안떨어뜨리고 싶긴한데 혹시나 떨어뜨리더라도 폰을 잘 보호해줬으면 하는 기대를 가져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