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대되는 제품

갤럭시 투고 서비스 신청기

by 레몬즙한방울 2021. 8. 17.
반응형

4500명을 선발하는 갤럭시 얼리버드 투고 서비스였기에…

기대는 했지만…

선정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날아온 카톡…

 

 

온라인 투고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는 메시지 내용을 받고

미리 체험해 있는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다 다짐했어요.

 

드디어 17

17일인지 18일인지 헷갈려 다시 메시지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클릭!!!

 

 

 

 

간단한 안내문구가 뜹니다.

 

다시 온라인 예약을 클릭!!!

 

갤럭시 투고 서비스로 바로 이동했어요.

갤럭시 Z Flip3 갤럭시 Z Fold3, 워치4의 조합으로

6가지 하나를 선택해서 체험할 있나봐요,

 

가까운 매장 재고 보기를 클릭했어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그래서, 갤럭시 Z Flip3와 워치4를 선택해봤어요.

전체 매장에서 행사를행사를 진행하는 건

근처에 있는 매장은 목록에서 확인이 안 되네요.

 

 

그런데… 모두 0!!!

투고 서비스를 신청하기엔 너무 늦은 시간인가 봐요

 

'매일 12 전까지 예약하면'이라는 문구를 믿고 기대하며

내일 다시 도전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