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대되는 제품

단미 전동칫솔

by 레몬즙한방울 2019. 10. 8.
반응형

치열이 고르지 않아 양치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모되는 나로썬 칫솔을 고를 때 늘 고민이다. 그래서 전동칫솔을 써보았짐나 생각보단 좀 못했던 느낌이라 욕실에 처박혀있다.

예전에 어떤 TV프로그램에서 일반 전동칫솔보다 음파전동칫솔이 훨씬 더 효과적이란 이야기를 들었었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에 계속 다음을 기약했었다.

1인 가전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단미에서 음파전동칫솔을 출시되었다.

출시기념 체험단 모집도 진행중이다. 

체험단 모집 URL :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167457/news/2001071408

 

구강관리는 단미 전동칫솔로! 무료체험 모집

단미

shopping.naver.com

 

기존 전동칫솔은 배터리와 모터 때문인지 무게도 묵직하고 투박하게 두꺼워 처음 사용할 때 약간 거부감이 들었었다. 실물을 보진 못했지만 손잡이 부분이 기존 모델 보다는 슬림해보여 자세히 봤더니 미니멀리즘한 모던 디자인으로 디자인되었단다.

 

일반 전동칫솔보다 음파 전동칫솔이 효과적인 이유가 칫솔에서 발생하는 음파로 플라그와 각종 이물질을 제거하기 때문이라고 했었다. 전동칫솔의 터줏대감이라 할 수 있는 브라운 음파전동칫솔과 같이 31,000 rpm의 진동으로 음파를 발생한다. 

기존의 전동칫솔과 달리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급진 양치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Clean, Senstive, Massage, White, Polish 5가지 브러싱 모드로 사용자의 상태에 맞게 양치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좀 더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대되는 칫솔이다. 

무엇보다도 단미 CL100이 기대되는건 한번 충전에 40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 다른 칫솔들을 찾아보니 7일을 넘기는게 거의 없었다.

가격을 더 비교해보고 단미 CL100을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