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대되는 제품

노트20 유플러스의 유혹

by 레몬즙한방울 2020. 7. 28.
반응형

노트7 대란 때부터
줄곳 노트를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으나
이런저런 이유로 아직까지 노트를 사용해본 적은 없어요.

사실 작년에 노트10이 출시되면 갈아탈 계획이었지만
유플레이어스 이벤트에 당첨되어
1년 동안 V50을 사용하게 되어 갈아타는 건 다음으로 미뤘었어요.

아내폰을 노트10으로 바꾸고는
좀 더 펜 기능이 업그레이드되면 갈아타야겠단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번 노트20부터 펜 기능이 대폭 향상되었단 이야기를 듣고
사전예약을 알아보던 중 U+의 유혹에 마음이 혹하게 되었어요.

지난 유플레이어스 이벤트를 수행하면서 U+도 그리 나쁘진 았았었던 기억이 있기도 하고
노트 0원에 1년 치 통신비까지 라는 문구가 확!! 와 닿네요 ㅎㅎ

2001년부터 지금까지 SKT 골수 사용자인 저로선 심히 고민이 되면서
마우스가 벌써 알람 신청을 해버렸어요 ㅎㅎ

일단 알람 신청 저질러 보고 
어떻게 할지 차차 고민하고 있는 중이에요

알람 신청하기

 

새로운 노트를 0원에 받을 수 있는 0원 알람 신청하고 가장 먼저 출시소식을 받으세요!

 

playstore.me

 

 

※ 이 글은 애드필이 추천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