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사용후기

와플메이커 DEW-D220 개봉기 & 사용기

by 레몬즙한방울 2020. 6. 23.
반응형

코로나19 이후 자연스레 많아진 아이와 함께 있는 시간
가끔 애슐리에서 맛있게 구워주던 와플이 생각났는지
와플이 먹고 싶단 이야기가 종종 나오나 봐요.

와플메이커가 있으면 재미있는 다양한 간식거리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며
와플메이커를 아내가 요리조리 찾아보네요.

재미있는 다양한 간식거리가 포인트였기에
3in1 와플메이커를 선택했어요.

물류센터 대란에도 불구하고
이틀 후 집에 무사히 와플메이커가 도착했어요.

@3in1 와플메이커 DEW-D220

포장을 뜯고 보니 아주 오랜만에 보는 대우
아직 대우가 있긴하군요.
어릴 땐 가전 삼대장 중 하나였었죠.

@3in1 와플메이커 DEW-D220

제품 상자를 열어보니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3in1 와플메이커 DEW-D220

3in1 제품이기에
교체할 수 있는 판이 서로 훼손하지 않게
뽁뽁이로 꼬~옥 포장되어 있네요.

@3in1 와플메이커 DEW-D220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판이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어요.
분명 와플메이커인데 샌드위치판이 기본 세팅이라는 게 약간 의아하네요.

판을 어떻게 바꿔야 하나???

@3in1 와플메이커 DEW-D220

레버처럼 생긴 부분을 옆으로 밀어주면
판을 교체할 수 있어요.

@3in1 와플메이커 DEW-D220

주의!!!!
판을 교체할 땐 가열되는 부분을 확인 후 모양에 맞게 결합해줘야 해요.

@3in1 와플메이커 DEW-D220 모양판

와플팬과 기타팬이 함께 들어있어요.

@DEW-D220으로 구운 떡

와플을 구울 재료는 아직 없지만
와플팬으로 교체하고서
마침 집에 있던 떡을 와플팬으로 구워보았어요.

@DEW-D220으로 구운 떡

그냥 먹어도 맛있는 떡이지만
와플 모양으로 살짝 구워 먹으니 더 맛나네요

제품 결정 후 아무래도 최저가로 사는 게 좋을 것 같아
검색했더니 쿠팡과 네이버가 최저가였어요.

쿠팡발 코로나는 진정된 것 같지만
아직 조심스러워하는 아내를 배려해 네이버에서 주문했어요.

일찍 받으려면 쿠팡.
여유 있게 받으려면 네이버에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네이버 와플메이커 구매 링크

 

대우 와플메이커 3in1(분리형) 간식 제조기 제과 제빵/ 샌드위치 그릴 파니니 : 다이아몬드인터내�

[다이아몬드인터내셔널] 주방의 예술용품~ 주방가전,주방용품

smartstore.naver.com

쿠팡 와플메이커 구매 링크

 

대우 와플메이커 3 in 1 분리형

COUPANG

www.coupang.com


장점 

1. 저렴한 가격
2. 필요에 따라 다양한 모양판을 쓸 수 있다.

단점

1. 전원을 연결하면 바로 예열된다. 
2. 시작 버튼이 없어 사용 안 할 땐 전원을 뽑아야 한다.

개인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