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애드픽 쇼핑 검색 리뷰

by 레몬즙한방울 2018. 11. 4.
반응형

애드픽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게임 예약, 설치, 각종 동영상 홍보를 통해 홍보비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얼마전 애드픽에 쇼핑형 캠페인이 오픈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 떠다니는 다양한 제품중 애드픽과 제휴를 맺은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홍보하면 판매금의 몇 %를 수익으로 돌려받는 방식입니다.

애드픽 운영진의 다양한 노력의 결과 애드픽 쇼핑몰 통합검색 기능이 생겼습니다. 통합 검색기능 먼저 살펴볼까요?

 

1. 통합 검색 방법

애드픽 메인화면에서 캠페인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캠페인 화면에서 쇼핑형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업그레이드 전 방법

① 쇼핑형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가 38개 제휴 쇼핑몰을 확인합니다.

② 그리고 각각 제휴 쇼핑몰에서 상품을 검색한 후 URL 주소를 복사합니다.

③ 링크 생성기에 복사한 URL 주소를 붙여 넣고 링크를 생성합니다.

④ 생성된 링크를 복사하고, 미리 준비한 이미지, 홍보문구를 가지고 SNS, 기타 방법으로 홍보를 합니다.

복잡하죠?

업그레이드 후 통합 검색 기능은 위 그림에서 붉은 줄이 있는 검색창에서 검색을 하면 제휴 쇼핑몰에서 상품을 찾아줍니다.

어떻게 상품을 찾고 홍보를 하는지 진행해볼게요.

① 쇼핑형 화면의 돋보기 모양이 있는 곳에 상품명을 입력합니다. 마침 3단 자동 우산이 필요해서 검색했습니다.

 

 

② 한 눈에 보이는 제휴 쇼핑몰의 상품정보를 확인하고 홍보를 원하는 상품 혹은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찾아 상품을 클릭합니다.

③ PICK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URL이 생성됩니다. 생성된 URL을 가지고 홍보를 합니다.

간단하게 홍보링크를 얻어 홍보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애드픽 쇼핑형의 장점은 내가 필요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홍보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마침 필요한 3단 자동 우산 정보를 조사하고 선택한 제품을 애드픽을 통해 구매링크를 생성해서 구매했습니다.

 

구매 방법

제가 생성한 링크를 클릭하면 사전에 Pick 했던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접속이 됩니다.

 

상세한 제품 정보를 관찰하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주일에 주문했더니 화요일에 배송되었습니다. 역시 쿠○이 빠르죠? 

인터넷에서 본 정보만으론 정확한 색상, 크기를 가늠하는게 쉽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약간은 컸습니다.

이 제품을 고른 가장 큰 이유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 보여서였습니다. 그리고 완전 자동우산으로써 버튼을 동작하는 것이 쫌 빡빡하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제가 사용하기에는 적당했습니다. 색상도 마음에 들었구요.

펼쳐보니 천이 너무 얇은 것이 아닌가 하는 기우가 들긴 했지만 비오는 날에 차에 타고 내리기가 너무 귀찮아서 3단 완전자동우산을 주문한 것이기에 제게는 적합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테스트를 해보고 싶었지만 비가 올 때 까지 기다려야겠죠?

오프라인으로 우산을 급하게 구매한 적이 있는데 분명 새제품을 구매했는데 펼쳤더니 녹이 슬어 있었던 적이 있어서 온라인으로 사는게 안전할까? 하는 걱정이 없는 것은 아니였지만 내부도 반짝반짝한 제품을 받았더니 그런 걱정은 사라졌네요. 그리고 만약 하자가 있는 제품이라면 이렇게 비가 안올때 미리 주문해서 점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참!!! 구매가 결정되면 어느정도 수익금이 발생하는지 궁금하시죠?

커미션은 쇼핑몰마다 제품에 따라 다르기도 합니다.

제가 구매한 우산은 쿠○에서 구매했고 커미션은 2.1% 수익은 쇼핑형 캠페인의 수익은 구매확정까지 기간이 좀 걸린다는 점 알아두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