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발걸음

더모스트풀빌라 솔직후기

by 레몬즙한방울 2017. 10. 6.
반응형

이번 추석 모임은 풀빌라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으로 하기로 했다.

한달전 쯤 예약을 하려고 보니

좀 유명하다 싶은 곳은 이미 차버렸고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문경의 더모스트풀빌라를 알게 되었다.

풀빌라라 그런지 가격이 착하진 않았지만... ^^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하기에서 원하는 날짜의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겨우 예약을 하고

드디어 더모스트풀빌라에 입성!!!

먼저 솔직후기 별점부터 공개하자면

내게는 생각했던 것 보다 더 괜찮았는데

아이는 별2개 + 내부 수영장 별2개 해서 별점이 4점이라나.. ㅎㅎ

4~6인실이라 거실이 생각보다 확실히 적었고,

위층에 침대방과 일반 방이 있어 널찍하게 사용할 수 있어 나는 별점. 4.5점은 주고 싶었다.

이정도 넓이면 10명은 충분히 쓸 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에 약간의 감점~ ^^*

입구 바로 앞에서 바로 바베큐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방이었다.

의도한 건 아니였지만 바베큐를 위한 동선이 짧다는게 큰 장점이었다.

바베큐를 먹고 (블로거로서 자세가 안되었는지 바베큐를 즐기고 나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는걸 알았다.ㅠㅜ)

아이들과 함게 풀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국도변 바로 옆에 있어서 차소리가 심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집안에 있을 때는 전혀 느낄 수 없었고.

밤에는 커튼을 내리지 않으면 밖에서 실내가 거의 다 보이는 단점이 있었다.

풀이 보행로를 막은 경우에는 거실내부가 보이지 않으므로 예약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다.

바베큐를 할 거면 숯불과 자이글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니 편한 걸로 하시면 될듯

아침에는 다양한 산새들이 와서 노래를 하니 아이들에게 산새소리로 맞이하는 아침을 선물하기에 좋겠다.

아쉬운 점은 빌라 뒷편으로 산책코스가 있었으면 하는 것이다.

저녁 산책을 하던 중 다른 빌라에서 볼 수 있던 스마일 불빛이 무었인지 궁금했는데

계단을 비추는 전등이었다. ^^* 저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보통 펜션을 잠깐 머무는 곳으로 이용한다면 여긴 실내풀도 있으니

여유있게 시간운영을 하시기에 좋을 것 같다.

문경의 다양한 관광지를 경험해볼 예정이시라면

문경세제, 도자기 박물관과도 가까우니  

하루쯤은 아이들과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움직이실 것을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Life > 발걸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패스 운명하다!!!  (0) 2020.04.27
문경 도자기 박물관  (0) 2017.10.08
문경 석탄 박물관 다녀왔어요.  (0) 2017.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