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다시 찾고 싶은 짬뽕집

by 레몬즙한방울 2017. 9. 3.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동탄 능동에 있는 혼이 담긴 짬뽕입니다.

엘리베이터, 아파트 로비에 있는 전단을 보고 한번 가볼까 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평소 동선에서 약간 먼 거리에 있어서 쉽사리 가볼 생각을 하진 못하던 곳이었습니다. 아내의 짬뽕이 땡긴다는 한마디에 여기 저기 많이 있는 짬뽕집 중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드디어 가보기러 결정!!! 평판도 괜찮다는 소문에 동선과는 좀 멀지만 고고씽~!!!

 

 

아직 아이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우리 가족은 늘 짬뽕집을 방문하면 짜장, 짱뽕, 탕수육을 먹는데 이것이 그 집의 풍미를 가장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해서 오늘도 짜장,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니 이제 실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목재로 된 실내 인테리어가 중국집이라는 느낌을 주지 않네요. 어느 중국집이든 붉은 계통의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 곳은 일회용 앞치마를 비치해주고 있었어요. (나는 한방울도 흘리지 않아서 가져왔지만... ^^*)

 

 

음식 먹기 전 손씻기는 필수!!!
화장실을 가기 위해 안내판을 찾아 두리번 두리번~ 하다보니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시계와 함께 안내판이 멋스럽게 위치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손씻는 비누는 센스있는 비누야 놀자!! 여기를 찾은 어린이들은 손씻는 재미도 있겠다 싶어요.
남자 화장실 문이 계속 열려서 볼일 보는데 살짝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 말고는 대체로 청결한 편이었습니다.

 

 

요즘 음식점을 찾아 물을 마실 때 마다 깨끗하게 세척되지 않은 컵이 종종 있어 눈쌀을 찌푸리게 되고, 종이컵을 사용하더라도 환경호르몬, 환경오염을 생각하면 찝찝했는데 이 곳은 재활용 종이컵을 사용하고 있네요. 재활용을 안좋안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깨끗한 새척이 어렵다면 재활용 종이컵을 이용하는게 훨씬 건강한 느낌이란 생각이 듭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만 종이컵은 안에 종이가 젖지 않도록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코팅이 녹기 전에 재빨리 음료를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

 

 

메뉴판도 내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게 멋스럽네요.
아래 작은 글씨로 공기밥 서비스 보이시죠?
짬뽕과 짬뽕밥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바로 짬뽕과 무료 공기밥을 이용하시는 것도 팁이라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아직 블로거로서 자세가 몸에 배지 않아서 음식이 나오고 나서 한참후에 카메라를 주섬주섬 꺼냈습니다.

 

 

어떤 곳은 짜장면이 너무 기름지던데 (짬뽕 전문이라 되어 있는 곳이 많으니 짜장면 맛은 책임지지 않는 거겠죠? ㅎㅎ) 이 곳은 너무 기름지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맛이 깔끔하고 짬뽕도 나! 짬뽕이야! 이런 맛이었어요. 그래서 다시 찾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었구요. 식사하면서 알게 된 건데 대부분 사람들이 짬뽕보다는 짜장면이 맛있다는 반응을 보인다고 하네요. 저는 짬뽕이 더 괜찮던데 어디까지나 개인 입맛이겠죠?

여느 짬뽕집 처럼 추가 단무지와 양파는 셀프!!
다 먹고 나서 헬조선 말고 햎조선(살기좋은 나라 해피조선의 줄임말로 만들어 봤습니다. ^^*)을 만들기 위한 작은 실천으로 먹은 음식 그릇 정리하기를 실천해보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찾고 싶은 곳이므로 포인트 적립을 했구요.
입구에 있는 커피 머신으로 뽑은 커피로 입가심을 하면서 기분 좋게 나왔네요.

 

 

포스팅 마지막에 남기는 개인 점수는

맛 : ★★★★
실내분위기 : ★★★★★
호감도 : ★★★★☆

반응형

'Health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렁탕이 땡길때  (0) 2017.09.08
노작 박장대소 불고기  (0) 2017.09.05
황태해장국이 땡길때 여기도 괜찮아요  (0) 2017.08.30
주말엔 우정원 일층카페?  (0) 2017.08.27
동탄 북광장 전집  (0) 2017.08.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