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

[놀이어플] 웅진씽크빅이 만든 어플 놀이의 발견

by 레몬즙한방울 2019. 8. 22.
반응형

아이와 놀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카페, 블로그에서 정보를 얻기도 하지만 가격정보를 확인하는건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각종 놀이시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앱들이 앞다투어 출시되는 것도 이런 편의를 제공하면서 수익을 노리는 개발자들의 틈새시장 공략이 아닐까? 생각하던 중 [놀이의 발견] 이라는 앱을 추천받고 설치해봤다. 

설치하고 처음 실행할 때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었는데 다시 실행하면서 보니 웅진씽크빅에서 개발한 앱인가보다.

학습과 연계된 부분은 아직 보이진 않지만 웅진플레이도시의 할인율이 높은 이유를 알 것 같았다. 

 

■ 놀이의 발견 사용하기

처음 실행한 화면에서 웅진플레이도시 온라인 최저가 라는게 눈에 확 들어왔다.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방학기간 동안 한 번 다녀올 수 있었을 텐데.. 웅진플레이도시는 다음을 기약해야겠다.

웅진플레이도시 외에도 주렁주렁 이란 실내동물원 특가도 진행하고 있었는데 주렁주렁 은 영등포/하남/일산/경주 에만 있는 것 같아 패스~

동네 근처에서 어떤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찾아봤다.

지역에서 내가 사는 지역을 선택하니 전체보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제 키즈카페는 슬슬 안가기 시작할 나이가 되어가고 있어서 스포츠와 창작활동으로 목록이 분류되어 보다 편하게 원하는 곳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마침 사격장에 언제 한번 가보려 생각중이었는데 마침 할인도 받을 수 있어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다.

입장권/티켓, 체험학습 목록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물론 여기 목록에선 내가 사는 지역 이외의 장소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주말이나 시간 날때 미리 검색해두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부모들의 후기도 확인할 수 있으니 한 번도 가본적이 없는 곳이라면 참고해도 괜찮겠다.

 

■ 결제하기

결제가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궁금해 결제를 진행해봤다. 

양궁, 소총사격 체험을 선택하니 권장나이, 시설정보, 운영시간안내, 티켓정보, 유효기간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우선 소총사격으로 일단 결제 진행!!!

선택한 사격놀이 예약 금액이 3,500원 이었는데 가입기념 쿠폰 2,000원이 있어 1,500원에 예약이 가능했다. 실제 결제는 아이와 상의한 후 진행하기로 했다.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할 때 쿠폰이 있었던것 같았는데 이렇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줄이야.

조만간 저렴하게 사격하러 가봐야겠다.

 

■ 사용팁!!!

 

다른 지역의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으니 놀러가서 갑자기 주변의 놀이시설을 이용하게 되었을 때 지역정보에서 카테고리별 확인가능!!!

 

■ 놀이의 발견 설치하기

놀이의 발견 설치 링크 : 구글플레이

 

아이가 즐겁게 몰입할 수있는 경험을 선물하세요. 아이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행복한 꿈을 가집니다

 

oeve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