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팔당냉면 영통점

by 레몬즙한방울 2018. 6. 11.
반응형

영통에 오래도록 자리매김 하고 있는

냉면 전문점인 좌○○○이 있긴 하지만

좌○○○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편이라

아이가 냉면을 먹고 싶다고 할 때

어디로 가야할지

사무실 식구들이 냉면을 먹고 싶다고 할 때

 어디를 추천해야할 지

언제나 고민이 됩니다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영통 냉면』

을 검색했더니

보지 못했던 『팔당냉면』 이라는 곳이 있네요.

홈플러스 뒤 편, 농협 건물 2층에 있다 해서

마침 가까이에 있어서 Go Go~

 

메뉴는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냉면 전문점 치고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냉면에 고기가 포함되어 있어서

물냉면(+고기포함), 비빔냉면(+고기포함), 눈꽃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물냉면을 먹은 아들은

5점 만점에 4.82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감점을 줬다고 하네요

 

아내가 먹은 매운 비빔냉면.

점점 매운맛이 난다고 해서

한 입 먹었는데 전 처음부터 매운맛이 입을 톡~ 하고 쏘았습니다.

 

냉면과 함께 나오는 고기

함께 담아 주네요.

가족 끼리 방문했을 땐 괜찮을 것 같은데

타인들과 함께 방문할 때는 따로 담아달라고 해야 할까봐요

 

옛날 경양식 돈까스 느낌이 드는 스프와 모닝빵 그리고

샐러드 입니다.

모닝빵 배를 갈라 속을 채워 먹으면 별미죠~

결국 딸기잼은 남겼네요 ㅎㅎ

 

이번에 반한 눈꽃 치즈 돈까스입니다

네모난 돈까스인가? 싶었는데

네모난 틀에 맞도록 잘라서 주셨어요.

돈까스 칼로 잘라도 되지만

냉면 가위로 자르면 더욱 잘 잘립니다.

고기가 두껍고 치즈가 듬뿍 있어서 입안에 가득차네요.

자극적이지 않아

약간은 실망하실 분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오히려 자극적인 맛이 아니어서 더욱 즐길 수 있는 돈까스였습니다.

 

먹다가 반찬이 모자라면

셀프 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들어올 땐 안보였던 커피머신이 출입구 근처에 있네요

나가면서 후식으로 한 잔

 

음식도 괜찮지만 좋은 일을 하는 업소라

번창했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다음엔 사무실 식구들과 재방문 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