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영화정보

[개봉예정작]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by 레몬즙한방울 2017. 12. 3.
반응형

스타워즈, E.T 는 누가 뭐래도 최고의 S.F 영화입니다.

어릴적 TV에서 주말의 명화에서 스타워즈라도 상영하고 나면

동네에서 아이들이 막대기를 들고

'붕붕~' 광선검 소리를 입으로 내며 칼싸움을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요즘은 세대가 많이 달라져서 플라스틱으로 된 광선검을 마트에서 쉽게 살 수도 있죠

그동안 스타워즈 시리즈의 뒤를 잊는 다른 이야기들이 영화로 개봉되면서

어릴적 향수를 그리워하는 어덜트 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개봉했지만

실망을 안겨준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스타워즈가 개봉된다고 하니 가슴이 두근두근 한건 어쩔 수 없네요.

 

 

8번째 에피소드인 이번 라스트 제다이

레이가 전작 깨어난 포스의 마지막 장면에서 만난 루크 스카이워커에게 수련을 받으며


레이가 수련하는 모습

핀, 포 등 새로운 세대를 통해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선과 악의 대결이 종지부를 찍을지 궁금해지네요.

 


감독

 

라이언 존슨 

시나리오 작가이자 감독, 2002년 <메이>의 편집을 맡으며 영화계에 진출

루퍼, 브레이킹 배드 시즌5 등의 작품을 맡았다.

 


주연 배우들

루크 스카이워커 역을 맡은 마크 해밀

스타워즈 시리즈 첫번째 작품인

『스타워즈 에피소드4 - 새로운 희망』에서 루크 스카이워커 역을 맡으며

세계적인 스타가 되었다.

그 이후 많은 작품활동을 했지만... ^^; 기억에 남는게 별로 없네요.

 

주연 레이 역을 맡은 데이지 리들리

2013년 <블루 시즌>으로 데뷔 2016년 25회 MTV영화제 주목할만한 배우상 수상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개봉예정작인 오리엔트 특급 살인』에서도 주연을 맡았다. 

 

살아있는 전설 레아 공주 캐리 피셔

마크 해밀과 함께 스타워즈 시리즈 첫 개봉작인

『스타워즈 에피소드4 - 새로운 희망』에서

레아 공주를 맡았으며 그 후 개봉된 시리즈에서도 계속 레아 공주 역을 해왔다.

말이 필요없는 배우 ... 세월이 느껴지네요 

 

포 다메론 역을 맡은 오스카 아이삭

줄리어드 대학에서 드라마를 전공한 오스카 아이삭은 TV시리즈, 영화, 연극을 오가며

연기력을 뽐내고 다재다능한 재능을 과시하는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차세대 배우.

 

카일로 렌 역을 맡은 아담 드라이버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를 이어 연속출연.

TV 드라마 걸스』이외에 17여편의 영화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핀 역을 맡은 존 보예가

2016년 69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신인상을 수상.

『더 서클』외 8여 편의 영화와 TV 드라마 『24 시즌 9』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반응형

'Life > 영화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봉예정작] 커뮤터  (0) 2017.12.17
12월 9일 영화 예매 순위  (0) 2017.12.10
[재개봉] 이프온리  (0) 2017.11.29
<예고편> 다운사이징  (0) 2017.11.28
썩토?? 로튼토마토??  (0) 2017.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