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자녀장려금 신청했어요

by 레몬즙한방울 2020. 5. 1.
반응형

직장에서 포지션이 바뀌어 적응하느라 바쁜 시간을 보냈더니
자녀장려금 신청기간이 도래한 것도 잊고 있었네요.

올해부터 자녀장려금에 변동이 있다고 합니다. 

작년까지는 9월 지급, 자녀 1인당 50만 원이었죠.
올해부터는 8월 지급, 자녀 1인당 70만 원으로 
지급 기간은 1개월 당겨지고, 20만 원 인상되었어요.

신청방법은 작년까지 신청한 이력이 있으면 아주 간단해졌어요. 3단계면 끝!!!
그럼 자녀 장려금 신청방법을 알아볼게요.

① 국세청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링크 ☞ http://www.hometax.go.kr

국세청 홈페이지 자녀장려금 신청하기

위 링크를 통해 국세청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② 로그인하기

국세청 홈페이지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을 클릭하면 로그인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하시면 되겠어요.
전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했어요!!!

③ 자녀장려금 확인하고 신청 완료하기

자녀장려금 신청완료

이번에 받을 수 있는 자녀장려금 금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네요. 
금액이 변동될 수 도 있다는 문구가 있긴 하지만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아마 고지된 금액을 그대로 받을 것 같습니다. 

쉽고 간편해진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서두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