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사전예약]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11월 26일 출시예정

by 레몬즙한방울 2019. 11. 12.
반응형

프로야구 2013 이후로 6년만에 돌아온 게임빌 프로야구가 11월 26일 정식 출시예정이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중이다.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마선수 인기투표 후 1등한 마선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친구추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게임빌 프로야구 사전예약 하러가기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예전의 추억이 묻어나는 케릭터들과 함께 사전 예약하기 버튼이 보인다. 사전예약을 위해 버튼을 클릭하자.

6년전 처음 스마트폰용 프로야구를 출시했을 때 안드로이드 게임만 출시가 되었었고, IOS용은 늦게 출시되었었다. 이번엔 동시에 출격준비중인가보다. 자신의 OS를 선택하고 사전예야갛기 버튼을 누르면 사전예약하기 완료!!!

사전예약 완료 후 공식카페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자.

앱스토어/구글플레이 사전예약도 추가 보상이 있으니 거기서도 해볼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로 컴백하면서 다양한 마선수 라인업이 구성되었다. 총 28개의 마선수 캐릭터가 준비되었다. 

사전예약 링크 혹은 아래 링크에서 마선수를 클릭하면 선수들의 특징을 확인 할 수 있다. 

마선수 성우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캐릭터 소개와 슈퍼스킬도 미리 확인해두자.

앞서 언급했던 1등 마선수 뽑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화살표를 넘기면 다른 마선수도 선택할 수 있으니 마선수를 미리 살펴보고 갖고싶은 케릭터에게 투표해보자!!!

6년만에 돌아온 게임빌 프로야구를 기다리는 친구들도 초대하고 선물도 받아가자!!!

마지막으로 공개된 게임영상을 한 번 보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