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타이어테크 교체기 2

by 레몬즙한방울 2019. 5. 9.
반응형

■ 찾아가기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아이가 수업이 있어 학교까지 데려다 주고 약속한 시간에 맞추어 타이어테크로 향했다. 포털사이트 지도에서 찾아봤을 때 르노삼성수원사업소 근처에 있었다는 것만 확인을 했던 터라 약간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타이어테크로 향했다. 

T-map으로 목적지를 정하고 출발을 했는데 목적지가 다와가는데 보이지 않는다

'왜 불안한 예감은 틀린적이 없나'

분명히 보여야할 타이어테크가 보이지 않아 목적지를 재설정하고 유턴~

다시 주위를 잘 살펴보며 다다른 목적지 근처... 아...

주행방향에선 주유소의 커다란 간판에 가려 타이어테크의 간판이 아예 보이질 않았다. SK셀프 갤럭시 주유소를 지나자마자 바로 오른쪽으로 슈~웅~ 겨우 도착했다.

 

■ 교체시작

타이어테크 전경

작업할 수 있는 공간 앞에 정차를 하고 내렸더니 젊은 사장님이 나오셨다. 토요일이라 혼자계신건진 잘 모르겠지만 사전에 방문 시간을 톡으로 이야기하고 방문해서 바로 타이어 교체를 진행해주셨다. 

지난번에 타이어 교체 시기와 가격을 물어보길래 대답을 했더니 완전 비싸게 주고 했다는 눈치를 조금 주긴 했으나 친절하게 교체하는 내용을 하나하나 설명주시며 진행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다. 

타이어 수명

예전엔 수명까지 안내받지 못했던것 같은데 원래 장착된 타이어는 500이었고, 새로 교체한 타이어는 후속모델이라 수명이 더 늘어난 600이 되시겠다.

타이어 출고일

타이어 출고일도 타이어에 표기가 되어 있다. 0919가 출고일 표기인데 정확한 날짜는 표기되지 않고 년도, 주차만 표기가 된다. 순서는 주차/년도 이렇게 표기가 되는 것이어서 09주, 19년 이렇게 이해하면 되겠다. 

 

■ 교체 후 서비스

타이어 교체가 끝난 후 서비스로 워셔액 보충과 실내소독을 진행해주셨다. 연막소독을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 한 번 하려고 생각중이었는데 타이어 교체하면서 깔끔하게 진행하게 되었다. 다음에도 여름되기 전에 여기서 타이어 교체를 할까? 하는 생각도 가져봤다.

타이어 교체 후 워셔액 보충 + 실내 소독 서비스를 받고는 집으로 향하는데 펑크, 위치교환은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지나는 길에 들러달라고 하신다. 조만간 뒷 타이어도 교체할 시기가 도래할 것 가같아 다시 찾게 될 것 같다. 

수고하시라 인사하고 출발하는데 90도로 깍듯하게 인사해주시니 타이어 호불호를 떠나 다시 찾고 싶은 가게로 내 마음의 한 자리에 쑤~욱 하고 들어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