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타이어 테크 타이어 교체기 1

by 레몬즙한방울 2019. 4. 29.
반응형

2년 전 쯤 타이어를 교체했던 것 같은데 벌써 앞 타이어의 마모가 상당하다. 많이 돌아다녀서 그런건지... 타이어에 바람이 없는 줄도 모르고 고속도로 주행을 해서 그런지 유난히 조수석 쪽 마모가 심해 이 참에 타이어를 교체하기로 마음먹었다.

예전 두차례 타이어 교체를 진행했던 호동○○을 검색해봤으나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아 다른 저렴하고 서비스 좋은 곳이 생겼나 알아보려 웹서핑을 시작했다.

평소엔 공기압 이외에는 타이어에 별로 신경을 쓰질 않으니 타이어 사이즈도 머리속에서 지워졌다. 

크기를 확인해보니 215/50R17 지난번에 교체할 때 광폭이라고 하고 교체했던것 이외에는 10만원 좀 더 줬던 가격이외에는 아무것도 생각이 나질 않는다. 

폭풍검색 후 원천동 쪽에 새로 오픈한 타이어 테크를 발견했다. 

https://blog.naver.com/nexen3k

 

TIRE TECH 원천점. : 네이버 블로그

타이어테크 원천점.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330-2 (삼성로 275 ) 타이어판매 / 장착 / 렌탈 휠 얼라인먼트 / 펑크수리 TEL : 0 3 1 - 2 1 5 - 5 9 8 5 H.P : 0 1 0 - 2 9 9 7 - 7 6 4 9 영업시간 : 0 9 :00 ~ 20 :00

blog.naver.com

넥센타이어를 취급하는 곳인것 같았다. 난 원래 한국타이어를 쓰고 있었는데...

이런 바로 전에 타이어를 교체할 때 넥센도 괜찮찮다고 추천해주셔서 교체했던 것이 이제 생각이 났다.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긴 귀찮고 카톡으로 물어봐도 알려주신다고 블로그에 적혀있어서 질문을 남겼다.

장착비 부가세 포함한 가격이 사계절 고급형 모델이 8만원 아래, 최고급 모델을 선택해도 10만원도 안한다. 보통은 타이어 하나당 교체비용을 추가로 받아 타이어를 배달받아 따로 장착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던데 완전 괜찮은 것 같아 돌아오는 토요일 오전으로 예약을 잡았다. 

교체 진행을 하면 실내 소독과 워셔액을 서비스로 진행해주시겠다고 친절하게 안내 톡도 보내주셨다. 마침 실내소독 한번 하려 마음만 먹고 있엇는데 어서 새신발로 갈아 신기고 소독도 해줘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