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전예약

by 레몬즙한방울 2019. 4. 26.
반응형

요즘 추억의 대전게임들이 모바일 게임으로 귀환하고 있다.

예전의 타격을 즐기던 게임이 아니라 RPG 게임으로 돌아오고 있는것이 한가지 특징이라 할 수 있겠다.

94년에 출시되어 오락실을 수년간 대표하는 게임으로 자리잡았던 킹 오브 파이터!!

게임기에 동전을 올려두고 줄을 서서 상대방과 대결하던 기억이 생생한 추억의 게임이기도 하다.

시리즈의 모든 케릭터가 등장한다고 하니 추억의 케릭터로 RPG KOF를 즐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전예약 하기 ◀

사 전 예 약 하 기

사전예약 하기를 클릭하면

출처 KOF 홈페이지

바로 사전예약 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접속한다. 

케릭터와 게임소개(워낙 유명하긴 하지만 최근 친구들은 모를 수 도 있으니) 그리고 특별보상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지만 사전예약을 진행해보자.

휴대전호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한 후 사전등록하기를 클릭한다.

출처 KOF 홈페이지

사전등록하기가 완료되었다. 총 4가지 미션이 있고, 체험판 플레이하기가 있다.

원작은 대전게임, 복귀작은 RPG라고 하니 궁금해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체험을 제공한다. 체험판을 플레이해보면 어느정도 완성도와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되고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 올 수 있을 것 같다. 

체 험 판

체험판 플레이하기를 눌러봤다.

출처 KOF 홈페이지

PC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체험판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에서만 된다.ㄴ다. 갤럭시 S10+,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보상을 체험판 플레이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모양이다. 

출처 KOF 홈페이지

보상은 체험판을 플레이하면서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서 응모할 수 있다. 

체험판을 즐기면서 응모권을 많이 모으거나 친구추천을 많이 하는게 응모권을 모으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겠다.

경품에 따른 필요 응모권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기 바란다.

응모를 했는데 경품을 받지 못했다고 서운해하지 마라고 누적 응모권 수에 따라 100% 지급되는 선물도 있으니 그냥 응모권 모아보자.

내가 모은 응모권은 험판 빌드 내에서 던전 클리어 -> 이벤트 버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KOF 홈페이지

케 릭 터

출처 KOF 홈페이지

다양한 킹 오브 파이터의 케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케릭터를 클릭하면 케릭터 정보를 상세히 알 수 있다. 이름이 가물가물 했던 케릭터들의 특징을 모두 확인해 볼 수 있다.

RPG로 돌아온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전예약하고 체험판 플레이로 다양한 경품도 Get~@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전예약 하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