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카페 ·디저트

어쩌다 카페투어 서천동 멜라카

by 레몬즙한방울 2018. 8. 26.
반응형

어쩌다 카페투어를 하게 된 한 주

오늘 방문한 카페는 서천동에 있는 멜라카입니다.

자주 방문했던 카페인데 동선에서 살짝 비껴지면서 한동안 뜸했습니다. 하지만 입구로 들어서는 순간 사장님께서 아주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내부가 복층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2층에는 어른 대여섯명 정도가 앉아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방이 있고 방은 사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더니 벌써 차지한 팀이 있네요.

멜라카라는 이름이 입에 쉽게 감기지 않아 이름을 누군가 물어볼 때 마다 멜라니? 멜라카? 이렇게 헷갈렸었는데 사장님이 카페 이름의 비밀을 알려주셨어요.

카라멜을 거꾸로 하면? 멜라카

이름 기억하기 쉬워졌죠? ㅎㅎ

오늘은 점심과 커피가 목적이어서 스파게티 + 커피 set 하나와 복숭아 아이스티 그리고 떡볶이를 주문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허기를 달래느라 미처 사진에 남기진 못햇네요.

멜라카에서 스파게티는 2인분이 나오기 때문에 혼자서 스파게티를 주문하시면 안되요!!!

떡복이도 쫄깃 쫄깃 맛있어요.

 

 

아내와 아이가 약속이 있어 자리를 비운 사이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고소한 냄새가 홀을 가득 채웠는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구워진 정도가 좀 다르지만 오히려 더 군침이 도네요.

예전엔 카페가 별로 없어서 가는 곳이 뻔했는데 이제 너무 괜찮은 카페가 많아져서 행복한 선택 장애가 생기고 있습니다. 스파게티와 피자, 떡볶이를 함께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는 멜라카로 향해야겠습니다.

반응형

'Health > 카페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천동 마카롱 전문점 요롱카롱  (0) 2018.09.29
오랜만에 우정원 일층카페에서  (0) 2018.09.29
용인 카페서천  (0) 2018.08.21
서천동 신명호 베이커리  (0) 2018.08.15
서천 이디야  (0) 2018.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