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기대되는 제품]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스펙으로 알아보기

by 레몬즙한방울 2018. 8. 22.
반응형

날개없는 선풍기로 유명해져 무선 청소기로 세계를 평정한 다이슨에서 헤어드라이어를 선보였습니다.


[사진출처 11번가]

전 이제서야 알았는데 2017년에 제품을 선보였나봅니다. 벌서 2017년 최고의 헤어 뷰티 브랜드로 선정되었엇네요.


[사진출처 11번가]

 

첫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날개 없는 선풍기와 같이 날개 없이 강력한 바람이 나오는 디자인입니다.  세부적인 모양을 먼저 볼게요.


[사진출처 : 11번가]

보통 헤어드라이어는 1개 내지 2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죠.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는 4개의 버튼으로 세부조절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전원버튼, Cold shot 버튼, 속도설정, 온도설정 4가지 버튼으로 상황에 맞게 헤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세심한 배려(?) 같은 것이 살짝 느껴집니다.


[사진출처 : 11번가]

구성품입니다. 스무딩노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디뷰저의 용도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사진출처 : 11번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는 선풍기와 같이 모터가 손잡이에 들어있습니다.


[사진출처 : 11번가]

손잡이에 있는 모터가 27m의 13개의 날개가 1분에 110,000번 회전하면서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내는 구조인데요. 초당 20회 공기 온도를 측정해서 발열체 온도를 지능적으로 제어한다고 합니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이런 어려운 이야기들은 필요없고 잘 건조되면서 손상이 없는 모델을 선호하기 마련인데요. 제품을 출시하기 전 5년간 103명의 엔지니어가 실험실에서 연구하고 제품을 만들어냈다과 하네요.

소비전력은 최대 1600W 이고, 최대소음은 77dBA 입니다.

77dBA는 진공청소기에서 나는 소음정도 되니 날개 없다고 조용하진 않지만 강력한 바람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이상 스펙으로 본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였습니다.

※ 제품 정보는 11번가의 최저가 상품 정보를 참고했습니다.

11번가에서 제품 정보 확인해보기 ☞ https://bit.ly/2w3s6B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