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ucation/각종시험정보

텝스 248회 시험 후기

by 레몬즙한방울 2018. 5. 13.
반응형

지난 12일은 텝스 248회 정기시험이자 뉴텝스 첫번째 시험이 있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길을 나섰지만

비도 오고 좀 늦게 출발하기도 해서

뒤숭숭한 마음이 점점더 생겼습니다.

주차공간도 없을 것 같아 좀 그랬는데

바뀐 후 첫 시험이라 그런지

아님 텝스의 인기가 없어진 건지 몰라도

학교 주차장 분위기 부터 한산했습니다.

수원 인근 지역은 정천중학교에서만

토요일 시험이 있어서 이번 시험도 정천중학교에서 치르게 되었네요

주차장의 분위기가 고사장 입구까지 이어졌습니다.

고사실도 7개 고사실 뿐이었네요

이정보면 정말 적은 수가 이번 시험에 응시하는 것이 맞는거죠?

아마도 첫 시험이라 간을 보려는 분들이 많아서인가 봅니다.

 

고사실 칠판에 변경된 내용을 이렇게 붙여두셨네요.

테스트 시험을 보긴 했었지만

시험시간이 105분으로 확 줄어서

시험 시간에 대한 부담은 일단 덜었습니다.

 

감독관이 답지와 함께 나눠준 뉴텝스사전

변경된 내용에 대한 안내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

.

.

시험이 끝나고

역시나 2월에 있었던 모의 시험보다는 어려웠습니다.

나오면서 어렵다고 탄성이 여기저기서 들렸네요.

 

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성적발표일 변경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변경된 텝스 제게 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