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맛집

자연별곡 특별 메뉴

by 레몬즙한방울 2017. 10. 22.
반응형

저희집 정보통은 단연 아내입니다.

아내는 어디서 정보를 얻었는지

각종 정보를 꾀고 있습니다.

컴맹이라 컴퓨터도 못하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풀어 둔 동생들이 정기 보고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의문을 늘 가지고 있습니다.

여하튼

아내가 입수한 정보를 따라

자연별곡을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즉석 철판 우삼겹 무제한, 낙곱새? 가 있다는 정보를 따라서 말이죠...

생일 10,000원 할인 쿠폰 마감 날이 다가와서

부랴부랴 영통에 있는 자연별곡으로 향했습니다.

좀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다행히 손님이 별로 없네요

역시 입구에 소고기 무제한 플랜카드가 걸려있습니다.

우삼겹 접수하러 고고싱~

 

 

자리에 앉아 아이와 아내를 먼저 보내고 보니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진행중인 해시태그 이벤트 보시고 도전해보세요~

저도 도전해볼까봐요~ 얼마전 구매한 G6에 타임랩스 기능이 있는데

그걸루 찍으면 전문가가 찍은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해시태그 이벤트 중인 낙곱새입니다.

낙지와 곱창과 새우가 눈에 보이네요 슬슬 끓여 볼까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었습니다.

너무 순식간에 끓어서 좀 당황하긴 했습니다. ^^*

이정도 영상을 해시태그 하면 당첨될까요???? ㅎㅎ

이젠 제가 음식을 가지러 갈 차례네요.

음식이 있는 홀 전경입니다.

가운데 모자를 쓰고 있는 분이 계속계속 우삼겹을 구워주시네요.

아직은 사람이 없어서 괜찮을 것 같은데 사람이 몰리면... 엄청 힘들듯

홀 내부에도 소고기 무제한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맛있게 먹는 법도 있으니 한번 따라해 보세요

 

 

지금 보니 순서가 자세히 적혀 있었네요.

역방향으로 돌아서 그런지 안내를 못봐서

어떻게 먹는 건지 약간 눈치로 때려잡았었는데

채소, 양념을 접시에 담아 조리 중이면 번호표시 위에 접시를 두시면

접시에다 담아 주니 기다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조금 기다렸다 바로 받아 왔습니다.

그런데 고기에 양념이 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많이는 못 먹을 것 같습니다.

다 작전인거겠죠? ㅎㅎ

그래도 도전해봐야지~ ㅎㅎ

 

 

다른 음식들도 담아봤습니다.

우삼겹에 밀려 잊혀졌던 낙곱새!!!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우삼겹과 잘 어울리는 맛이예요.

느끼함을 낙곱새로 잡을 수 있으니

꼭 같이 드세요~

사실 그리 컨디션이 좋지 않아

살짝만 먹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척 아쉬움이 남네요.

 

 

이제 나서려 하니

도시락 비빔밥이 눈에 들어 오네요.

도시락 대산 대접이 있는게 약간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다음에 컨디션 좋을 때 맘껏 먹을 수 있을 때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다시 들러야겠어요.

반응형

'Health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리아 11월 이벤트  (0) 2017.11.01
버거킹 10월 4주 이벤트  (0) 2017.10.23
달콩발롱 핫도그  (0) 2017.10.20
버거킹 10월 3주 할인 이벤트  (0) 2017.10.16
버거킹 아메리카노 이벤트  (0) 2017.1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