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체험단 소식

U+ 아이들상상도서관 체험단 모집

by 레몬즙한방울 2019. 11. 29.
반응형

지난 5월부터 체험하고 있는 유플레이어스 감사하게 잘 이용하고 있다. 중간에 우수 후기로 신세계 5만원 상품권도 받고.. 그동안 바빠서 메인 미션을 수행하지 못하면 어떻하나 고민도 있었다. 다행히도 필수 미션을 주어지지 않아 마음 편하게 유플레이어스로 활동하고 있는 중이다. 

 

띠링~♬ 유플레이어스 체험단 모집 공고


유플레이어스 체험단 모집 공고가 새로 올라왔다. 아이들 상상도서관 체험단 모집 공고이다.

동화, 자연관찰, 과학 책 등을 3D+AR+인터렉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전용 도서관 앱이 아이들상상도서관 이란다. 요즘 아이들의 스마트폰 사용이  유투브와 게임에 많이 집중되어 있어 염려가 많았었는데 교육적으로 도움이 되는 앱이 출시된다니 어떤 앱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사용해보고 싶기도 하다. 

아이들상상도서관의 대표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3D AR 도서관이라고 한다. 

- 살아나 실감나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캐릭터 체험.
- 책 속 글자를 직접 배우기
- 캐릭터도 그리기

세계적인 유명 출판사들의 책을 한 곳에서!

- DK, Penguin Random House 등 24곳의 세계 유명 출판사의 다양한 도서 준비
- 아이들 수준에 맞게 영어도서 추천
- 원하는 카테고리 책을 마음껏 이용

현재는 유플레이어스만이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다. 최신 기술에 늘 목마른 나는 체험단 신청을 해본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고 신청 완료!!!

어느 정도의 컨텐츠가 준비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면 꽤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선정되면 책상 구석자리를 자리잡고 있던 AR기기를 다시 꺼내 도서관을 이용해봐야겠다. 

#유플레이어스 #체험단 #U+
#아이들상상도서관 #3D #AR #인터렉션
#DK #PenguinRandomHouse #OxfordUniversityPress #Hasbro #LadyBird #HarperCollinsUSA

※ 이 글은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하면서 체험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