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문화, 공연 정보

소리결 음악회

by 레몬즙한방울 2017. 9. 1.
반응형

집 근처에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건 삶에 소소하지만 큰 기쁨이라 생각됩니다. 바로 인근에 복합문화센터가 있고 거의 매주 공연이 있음에도 바쁘다는 이유로 거의 문화생활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친구 어머니께서 이번주에 해군 군악대가 공연을 한다고 아이들과 함께 보러간다고 하셔서 부랴부랴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 음악회 소개

음악회 이름은 소리결 음악회 입니다.
벌써 8회째 공연이라고 하네요. 여기 8년은 넘게 살았는데 그동안 몰랐다는게 살짝 부끄러워집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의 후원을 받아 화성시문화재단 야외공연장에서 공연하는 상설공연으로, 클래식, 연극,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는 음악회라고 하네요 올해는 해군군악대를 초청해서 공연을 합니다.

 


초청 공연을 하는 해군본부군악대는 창단 71년째를 맞이한다고 하니 역사가 아주 깊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젊은 친구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 펼치며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곳이니 실력도 기대가 됩니다.

 

♬ 해군군악대 소개

해군군악대는 올해로 창단 71년째를 맞은 대한민국 대표 관악단으로 1946년 창설이래 열광적인 군악 연주로 국민들에게 희망과 활기를 불어 넣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매년 세계를 누비며 초청공연을 펼쳐 우리나라를 널리 알리는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공연일정

다양한 연주곡과 베이스 한혜열씨, 소프라노 안혜수씨, 서천군립 무용단의 협연으로 구성된 공연이

9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입니다. 일상에 지친 나와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감성과 창의성이 무럭무럭 자라날 아이들을 위해서

전석 무료로 공연이진행됩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속담이 이 공연에는 해당되지 않을 것 같네요.

커다란 감동을 가슴에 품고 돌아갈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반응형

'Life > 문화, 공연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하늘빛 콘서트  (0) 2017.09.30
서울거리예술축제  (0) 2017.09.28
소리결 음악회 - 환타지 가족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0) 2017.09.20
56회 우모하 기획전  (0) 2017.09.14
수원 합창페스티벌  (0) 2017.09.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