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T] LG V50 출시기념 손흥민 우승기원 이벤트

by 레몬즙한방울 2019. 5. 17.
반응형

5G 서비스가 시작된 후 각 통신사에서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얼마전 V50대란도 그렇고 S10 5G도 공시가가 70이 되었다고 하니 인프라는 덜 구축되었지만 사전에 5G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통신사의 의도가 보인다.

SKT에선 V50 5G 출시기념 손흥민 우승기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출처 T월드 다이렉트

응모기간5월 7일 부터 20일 까지

V50 구매고객 + SNS 미션 참여 고객도 응모할 수 있는 대박이벤트라 할 수 있겠다. 

경품은 무려 유럽 축구 관람권(스페인 마드리드) + 왕복 항곡권(국적기) + 숙박권 이다.

출처 T월드 다이렉트

여행기간은 5월 29일 ~ 6월 3일, 5박 6일 이며, 당첨인원은 5명 (1인 2매)

당첨자는 21일에 발표하는데 T world 내 공지사항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를 진행한다고 한다.

 

응 모 방 법


★ 첫번째 ★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기!!!

 

① 자신의 SNS에 아래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서 LG V50 ThinQ 이벤트를 전체 공개로 공유하기

② 공유한 후 '결승전 직관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고 SNS 공유 게시물 URL 등록하기

 

필수 해시태그 : #SKT5GX, #LGV50ThinQ, #T월드다이렉트

 

★ 두번째 ★

LG V50 ThinQ 구매하기

 

SK텔레콤에서 LG V50 ThinQ를 구매/개통하면 자동 응모!!!(T월드 다이렉트 구매/개통 포함)

 

★ 세번째 ★

LG V50 ThinQ 구매 + 이용 후기 등록하기!!

출처 T월드 다이렉트

다양한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으니 손흥민 응원도 하시고 유럽여행도 한 번 다녀오세요~♥

 

▶▶▶ 손흥민 우승기원 이벤트 참여하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