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기대작 오크

by 레몬즙한방울 2018. 12. 3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오크입니다.

 

먼저 게임 홍보 영상을 먼저 보실까요?

 

오크, 드워프, 휴먼, 엘프의 100년간 종족 전쟁이 끝난 후 새로운 전쟁의 기운이 다가와 이에 대항하는 영웅 이야기가 컨셉입니다.

 

 

와우 폐인 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WOW를 기억하시죠?

오크는 WOW를 스마트폰으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대작 판타지 영화였던 반지의 제왕의 세계관을 가져와 마치 반지의 제왕 사건이 일어나기 전의 시대를 모험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먼저 설치를 진행해보겠습니다.

1.4G 이상의 기본 데이터를 다운받아야하기 때문에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 분들은 Wi-Fi 연결은 필수겠죠?

이미 출시된지 조금 되었기 때문에 최신버전 데이터를 추가로 다운받아야합니다.

게임 설치가 완료되었고, 정상적인 게임실행을 위한 리소스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처음 실행할 때 게임의 세계관을 설명해줍니다.

제게는 반지의 제왕과 비슷한 세계관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S17 까지 오픈예정인데 제가 설치 할 때는 S15 볼트리안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게임의 세계관이 궁금하신 분들은 왼쪽 위의 고대 전쟁, 영화 감상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제작진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게임 진행을 계속하려면 케릭터를 생성해야합니다. 케릭터는 앞서 말한것과 같이 휴먼, 엘프, 오크, 드워프 4개 종족을 먼저 선택할 수 있고 각 종족마아 남,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9가지 직업이 있으니 선택의 폭이 아주 넓죠?

왠만한 온라인 게임들의 직업이 다 있어서 추가로 다른 종족이나 직업을 만들어 주실지 살짝 궁금해지네요.

 

엘프 남자를 선택했습니다.

피부색, 머리스타일, 눈, 입 등 자신이 원하는 모양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귀차니즘이 발동한 전 랜덤 코디를 선택했습니다.

랜덤 코디가 마음에 안들면 마음에 들때까지 랜덤 코디를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케릭터 이름을 정하면 케릭터 완성!!!

 

기본적으로 게임 조작에 큰 신경을 쓰진 않아도 되는 오토플레이로 진행이 됩니다.

직업별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은 습득하는 과정은 없고, 레벨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열리는 방식입니다.

탈것을 구하지 못해서 혼자 걸어다니느 일은 없도록 기본 탈것도 제공이 되네요.

출석, 로그인 보상을 통해서 게임을 더 즐겁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레벨의 상승에 따라 틀별 보너스도 주어지고 출석이벤트로 황금올빼미를 타고 다녀보세요.

 

게임을 이틀동안, 실제 게임 시간은 1시간이 채 안되는데 금방 15레벨이 되었습니다.

60레벨 유저도 많이 보이구요. 약간은 늦게 게임을 시작하더라도 금세 다른 유저들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진 낚시 컨텐츠만 해봤지만

요리, 세공, 채광 등 다양한 라이프형 컨텐츠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친구 신청도 20레벨 이상 받던데 어서 레벨업 해서 친구도 많이 만들고 길드에 가입해서 길드를 통해 받는 다양한 보너스도 누려볼까 합니다.

 

난이도 : ★☆

그래픽 : ★★★★☆

흥미 : ★★★★☆

 

 

 

 

 

반응형

'IT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트리스M  (0) 2019.01.11
[사전예약] 탱크M  (0) 2019.01.04
[사전예약] 커맨드앤컨터 라이벌  (0) 2018.11.28
[사전예약] 뮤 온라인 H5  (0) 2018.10.04
[게임소개] 신개념 잭팟 슬롯 RPG 엔드오브던전  (0) 2018.0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