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디펜스 게임] 디펜스 어벤저

by 레몬즙한방울 2018. 8. 11.
반응형

오늘 소개할 모바일 게임은 디펜스 어벤저 입니다.

디펜스 어벤저는 제목에서 눈치챌수 있듯이 디펜스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디펜스 게임은 쳐들어오는 적을 퇴치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유닛을 생산해야하는 양산형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양산만 하다가 지쳐 게임을 그만두기 쉽상입니다.

디펜스 어벤저는 다양한 맵에서 약탈, 마법,  PVP, 무역, 영지 발전 등의 다양한 미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진화형 디펜스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게임을 익히고 기본 운영자금을 만들기 위한 시범게임을 하게 됩니다.

 

호송을 발견하고 습격을 하는 미션인가봅니다.

어떻게 게임이 진행되는지 친절하게 손가락을 따라 누르면서 익힐 수 있도록 해두었네요.

공격을 눌러봅니다.

손가락이 깃발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깃발이 있는 곳에 타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깃발을 누르면 설치할 수 있는 타워가 보입니다. 자물쇠가 걸려 있는 건 캠페인을 통해서 열 수 있습니다. 기본 타워를 건설합니다.

3개까지 건설할 수 있네요.

타워를 건설하고 나서 유닛을 배치합니다.

유닛 아래 x숫자 가 배치 가능한 숫자이구요, 배치 가능한 장소가 깜빡이기 때문에 클릭, 클릭하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나가는 호송행렬을 습격합니다.

 

쉽게 승리를 했습니다.

매일 다양한 출석 보상이 기다리고 있네요.

메인 화면입니다.

구성이 아기자기하게 되어 있지만 결코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클래시오브클랜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본부, 공장, 수송레벨 등등을 업그레이드 하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필요한 물자들을 확보하세요.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첫번째 영상은 소리가 카페 음악이 들어갔네요^^;;;

게임할 때 소리를 끄고 하는 편이라..

 

 

이번엔 녹화 도중 소리를 넣어봤는데 소리가 생각보다 좀 작네요.

초반엔 너무 어렵지 않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설치는 아래 구글플레이를 클릭 하거나 디펜스 어벤저 그림을 클릭해서 설치하세요.

 

 

반응형

'IT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펜스 어벤저 지니 기념 쿠폰  (0) 2018.08.29
디펜스 어벤져 카페 업적 3차 달성 쿠폰  (0) 2018.08.16
[사전예약] 버닝  (0) 2018.07.31
쿠키워즈 사전예약  (0) 2018.07.27
[사전예약이벤트] 이카루스M  (0) 2018.06.04

댓글